> 야구 > 해외
CIN 그레이, 후반기 ERA 1.61… NYY 시절 부진 다 씻었다
출처:스포츠동아|2019-09-06
인쇄

 

지난 뉴욕 양키스 시절의 부진을 서서히 잊어가고 있는 소니 그레이(30, 신시내티 레즈)가 4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행진을 펼쳤다. 후반기 놀라운 성적 행진이다.

그레이는 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위치한 그레이트 어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이날 그레이는 6이닝 동안 89개의 공(스트라이크 63개)을 던지며, 4피안타 1실점을 기록했다. 볼넷은 내주지 않았고, 삼진 7개를 잡았다.

구원진이 8회 동점을 내주며 승리를 챙기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레이는 최근 4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행진을 펼치며, 평균자책점을 2.80에서 2.75까지 낮췄다.

최근 4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 4경기애서 24 2/3이닝을 던지며, 4실점했다. 후반기에 4실점 이상 경기는 단 한 차례 뿐이다.

또 그레이는 후반기 11경기에서 평균자책점 1.61을 기록 중이다. 전반기 평균자책점 3.59에 비해 월등히 좋아진 모습이다.

앞서 그레이는 지난해 뉴욕 양키스 소속으로 평균자책점 4.90을 기록하며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메이저리그 데뷔 후 최악의 모습.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신시내티 유니폼을 입고 2점대의 안정된 평균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WAR 역시 지난 2015시즌 이후 가장 높다.

뉴욕 양키스 시절의 부진에서 서서히 벗어나고 있는 모습. 오는 2020시즌에는 신시내티 마운드를 이끄는 확실한 에이스의 모습을 기대해 봐도 좋을 전망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포항 축구를 지탱하는 살림꾼 어정원, 애매함을 다재다능함으로 승화시켰다!
포항 축구를 지탱하는 살림꾼 어정원, 애매함을 다재다능함으로 승화시켰다!
올 시즌 포항 스틸러스는 우려를 딛고 선전했다. ‘하나은행 K리그1 2024’에서 14승11무13패, 승점 53으로 6위를 차지했다.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에도 올랐다...
토트넘 날벼락, '캡틴' SON 또또또 이탈하나…"몸 상태 확신 NO"→"손흥민 휴식이 현명" 우려
토트넘 날벼락, '캡틴' SON 또또또 이탈하나…
손흥민(토트넘)이 또 다시 이탈하는 것일까.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29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AS 로마(이탈리아)와 2024~...
"너 주차장으로 와라"… '다혈질 대명사' 前 맨유 주장, 입스위치 팬에게 욕설 듣고 분노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주장으로 활약했던 로이 킨이 입스위치 타운 팬에게 욕설을 들었다.영국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25일(이하 한국시간) "킨이 맨유와 입스위치 타운의 ...
CL, 보는 팬들도 민망한 파격 수영복…왁싱까지 완료
CL, 보는 팬들도 민망한 파격 수영복…왁싱까지 완료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씨엘(본명 이채린)이 파격적인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씨엘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하나의 영상과 한 장의 사진을 순차적...
구잘, 미녀 외국인은 다르네..가슴골 노출한 섹시한 글래머
구잘, 미녀 외국인은 다르네..가슴골 노출한 섹시한 글래머
구잘이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하며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25일 우즈베크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하와이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행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
채수빈, 속옷만 입고서..전에 없는 파격 섹시
채수빈, 속옷만 입고서..전에 없는 파격 섹시
배우 채수빈이 파격 노출 화보를 촬영 중인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26일 채수빈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별다른 설명 없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