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더 성숙해지겠습니다" 강민호의 따끔했던 정신 교육, 반성과 다짐
출처:OSEN|2019-09-06
인쇄

 

“정신 차리겠습니다.”

강민호는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3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6회초 2루 주자로 있던 그는 상대 유격수 신본기와 잡담하다가 견제사를 당했다.

경기 중 집중력 잃은 모습에 팬들의 질타가 이어졌고, 은퇴선수협회에서도 강민호의 이름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보도자료를 통해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해달라”는 따끔한 일침을 놓기도 했다.

팬과 선배 모두 자신의 플레이에 실망감을 전했던 만큼, 강민호도 책임감을 느꼈을까. 강민호는 4일과 5일 연이틀 멀티히트를 때려내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5일에는 역대 26번째 2600루타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5일 경기를 마치고 강민호는 다소 어두운 표정으로 이틀 전 자신의 부주의한 플레이에 대한 반성의 뜻을 전했다. 강민호는 “변명의 여지 없이 내가 잘못했다. 프로 야구 선수로서 부끄러운 행동했다. 이번 계기에 더 성숙하라는 뜻인 것 같다. 정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주장으로서 안일한 플레이를 한 만큼, 선수단에게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경기 끝나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좀 더 성숙한 플레이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계속 노력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올 시즌 삼성은 125경기를 치른 가운데 53승 1무 71패로 8위를 기록하고 있다. 가을야구 마지노선인 5위 NC 다이노스와는 8.5경기 차. 사실상 포스트시즌 진출이 어려워진 상황이다.

비록 팀 목표 하나가 사라졌지만, 강민호는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강민호는 “감독님께서도 마지막까지 베스트로 간다는 뜻을 밝히셨고, 우리도 이기는 야구를 할 수 있도록 감독님의 메시지를 잘 받고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이야기했다.

이날 2600루타를 달성한 부분에 대해서는 “기록은 큰 의미가 없다”라며 “올 시즌 잔부상도 있고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한 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라싱 클루브의 유리한 사건]1. 라싱 클루브는 양팀의 첫 대진에서 0대1로 패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드리안 발보아가 최근 국내 리그 경기에서 발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한국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오세훈과 노상호 선수가 며칠 전 세레소 오사카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FC 마치다 ...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상파울루 FC의 유리한 사건]1. 상파울루 FC는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해서 이번에 홈에서 이기면 진출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상파울루 FC는 최근 세리에 A팀...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