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中언론, "부활한 김신욱-석현준, 韓대표 복귀 가능성" 경계
출처:OSEN|2019-08-13
인쇄



중국 언론이 한국의 장신공격수들의 부활을 경계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장신 공격수들이 해외 무대에서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 주인공은 중국슈퍼리그(CSL)를 평정하고 있는 김신욱(상하이 선화)과 프랑스 리그1 개막전서 득점포를 가동한 석현준(스타드 드 랭스)다.

중국 언론은 김신욱과 석현준의 처지를 주목했다. 중국 매체 ‘시나닷컴’은 지난 12일(이하 한국시간) “190cm가 넘는 김신욱(198cm)와 석현준(190cm)는 한때 아시아 무대에 뚜렷한 인상과 충격을 줬다”면서 “최근엔 한국 대표팀이 둘을 외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매체는 “두 장신 공격수는 한국 대표팀에 부활의 신호를 보내고 있어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복귀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전했다. 중국이 최종예선에 진출하면 한국과 맞붙은 가능성이 있어 김신욱과 석현준의 부활을 경계하고 있다.

김신욱은 지난달 K리그1 전북 현대를 떠나 CSL 상하이로 이적했다. 이적 후 5경기에 나서 8골 2도움을 기록해 팀의 강등권 탈출을 이끌었다. 나이지리아 최고 골잡이 오디온 이갈로라는 경쟁자가 있지만 현재 기세로는 상대가 안된다. 

석현준은 지난 11일 2019-2020시즌 프랑스 리그1 마르세유와 경기에서 교체출전해 승리에 쐐기를 박는 득점을 기록했다. 리그1의 강호인 마르세유를 상대로 골을 넣은 것이 고무적이다. 이번 시즌 유럽파 코리안리거 1호골이다.



둘은 현재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국가대표팀과 다소 멀어진 선수들이다. 9월부터 시작될 월드컵 2차예선 명단에 포함되는 것도 미지수다. 국가대표로서 경력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지 않은 상황이다. 오는 26일 발표 예정인 국가대표팀 소집 명단에 김신욱과 석현준이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여성 인플루언서 2명이 SNS 인증 사진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을 거부했다가 물에 빠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사건은 브라...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클라라는 블랙 시퀸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자태를 연출했다.배우 클라라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블랙 시퀸 백리스 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