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후반기 1할대 타율' 민병헌이 살아야 롯데 타선이 산다
출처:OSEN|2019-08-09
인쇄

 

8일 대구 삼성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공필성 롯데 감독 대행은 민병헌의 부진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민병헌은 전반기 타율 3할2푼9리(207타수 68안타) 5홈런 26타점 36득점 10도루로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하지만 후반기 들어 타율 1할4푼7리(34타수 5안타) 3득점에 불과하다.

공필성 대행은 "민병헌이 후반기 들어 굉장히 집중하다 보니 체력이 확 떨어진 것 같다"고 진단했다.

줄곧 리드오프 중책을 맡았던 민병헌은 6번에 배치됐다. "타순 조정을 해주면 좀 더 여유가 생기지 않을까. 민병헌도 그렇게 이야기를 했다. 안 좋은데 계속 놔두면 서로 좋지 않다". 공필성 대행의 말이다.

6번 중견수로 나선 민병헌은 4회 우중간 3루타를 터뜨리는 등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2회 1사 후 첫 타석에 들어선 민병헌은 삼성 선발 최채흥에게 3구 삼진을 당했다.

두 번의 실패는 없었다. 민병헌은 4회 1사 1루 상황에서 우중간을 가르는 3루타를 터뜨리며 1루 주자 제이콥 윌슨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민병헌은 이후 안타를 추가하지 못했다. 5회 우익수 뜬공, 7회 유격수 땅볼로 물러났다.

롯데에 민병헌 만한 리드오프는 없다. 리그에서도 최정상급 1번 타자다. 그가 공격의 물꼬를 틔워준다면 득점 생산 능력이 배가 될 수 있다.

공필성 대행이 민병헌의 타격감 회복을 간절하게 바라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경기장에 '돼지 머리' 던지는 팬들이 있다...그걸 선수가 발로 '뻥'→"발 부러질 뻔"
경기장에 '돼지 머리' 던지는 팬들이 있다...그걸 선수가 발로 '뻥'→
브라질 프로축구리그 세리에A에서 황당한 장면이 나왔다.선수가 코너킥을 처리하려던 와중 한 팬이 경기장 위에 죽은 돼지의 머리를 던진 것이다.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
‘우승 쐐기골’ 울산 주민규, K리그1 36라운드 MVP
‘우승 쐐기골’ 울산 주민규, K리그1 36라운드 MVP
주민규(울산)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6라운드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주민규는 지난 1일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4 36라운드 강원과의 홈 경...
'대표팀 컴백' 손흥민, 황선홍 기록 도전… 최다 득점 2위 눈앞
'대표팀 컴백' 손흥민, 황선홍 기록 도전… 최다 득점 2위 눈앞
오랜만에 대표팀에 돌아오는 '캡틴' 손흥민이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5...
'우즈벡 김태희' 구잘,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우즈벡 김태희' 구잘,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미수다 여신' 구잘이 스리랑카 여행 중 우월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 팬들을 사로잡았다.4일 우즈벡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스리랑카의 한 오성급 호텔에서 찍은...
이상아, 52세 나이 믿을수 없는 섹시한 비키니..나이는 숫자일뿐
이상아, 52세 나이 믿을수 없는 섹시한 비키니..나이는 숫자일뿐
배우 이상아가 발리에서 비키니를 입고 여전히 섹시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해 화제다.2일 이상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발리 세 번째 숙소. 여기서 뽕을 빼고 마음껏 놀다 왔지요...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서도 돋보인 미모+몸매, 미코 출신은 다르네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서도 돋보인 미모+몸매, 미코 출신은 다르네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인 이혜원이 멕시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이혜원은 11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무슨 말 해야 하죠? 너무 좋은 걸. 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