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복귀 앞둔 류현진에 대한 믿음, 로버츠 “무소식이 희소식”
출처:스포탈코리아|2019-08-08
인쇄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담담하게 류현진에 대한 믿음을 나타냈다.

‘다저블루’는 8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의 선발 등판을 위한 궤도에 올랐다”며 류현진의 부상 복귀 소식을 전했다.

류현진은 지난 1일 콜로라도 로키스 원정 경기를 마친 뒤 목을 움직이는 데 약간의 불편함을 호소했다. 류현진은 열흘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라 복귀를 준비했다.

‘다저블루’는 “다저스는 류현진을 부상자 명단에 올리면서 그가 빠른 회복세를 보여 한 차례만 등판을 거르길 바랐다”며 류현진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싶었던 다저스의 심정을 전했다.

매체는 “류현진을 대신해 임시 선발로 나섰던 토니 곤솔린은 세인트루이스전에서 6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곤솔린은 류현진의 재활이 순조롭게 이뤄지면서 다시 트리플A로 내려갔다”며 류현진이 재활이 예정대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다저블루’는 류현진의 복귀에 대한 로버츠 감독의 말도 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류현진은 불펜 투구를 소화했고 나는 별다른 소식을 듣지 못했다. 그래서 류현진의 상태가 괜찮다고 생각했다”며 류현진의 몸 상태에 대해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류현진은 12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부상 복귀전을 치른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경쟁자 맥스 슈어저(워싱턴 내셔널스)가 부상의 늪에 빠진 상황에서 류현진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쏠린다.

  • 축구
  • 농구
  • 기타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노팅엄전에도 결장할 예정"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
손흥민(33)이 한 경기 더 쉬어간다.토트넘 핫스퍼는 오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케터뷰] "ACLE 8강, 감독 시작할 때부터 상상해왔다" 이정효, 알힐랄전 넘어 우승 향한 '큰 야망'
[케터뷰]
이정효 광주FC 감독이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의 돌풍을 오랫동안 꿈꿔왔다며 큰 야망을 드러냈다.20일 밤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광주 사우디 출국 환송...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모리야스 하지메 일본축구대표팀 감독(57)이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선수들을 향해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유럽파 차출에만 목을 매지 않겠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수준 높은 곳에 도...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지난 19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들고 있는 사람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지연은 여행...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전드 레이싱모델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이싱모델 신세하가 야외 온천에서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최근 신세하는 자신의 SNS에 "이런 곳이 다있지? 숲속에서 온천이라니 자연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19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튜디오 춤'을 태그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권은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투피스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