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오피셜] 첼시, 70년대 '아동 성추행 사건' 공식 사과..."피해자 보상 노력"
출처:스포탈코리아|2019-08-07
인쇄


첼시가 전 수석 스카우트 에디 히스의 아동 성추행 사건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3년 전 충격적인 증언이 공개되면서 영국 축구계가 발칵 뒤집혔다. AFP 통신 등 주요매체는 지난 2016년 11월 영국경찰서장협의회(NCPP)가 조사한 성추행 스캔들 피해자가 429명이라고 보도했다. 피해자 나이가 4세부터 20세까지 아동 및 청소년이었다는 사실은 크나큰 충격을 가져다줬다.

첼시도 성추행에 연루된 클럽 중 하나였다. 1970년대 첼시의 수석 스카우터로 활동했던 히스가 10세에서 17세 사이의 어린 소년들을 학대했다는 증언이 있었다. 대부분 증인들은 탈의실에서 부정적한 성적 학대가 일어났다고 주장했다. 소년이 혼자 있을 때는 성폭행도 범해졌다고 알려졌다.


첼시는 6일 공식성명을 통해 "첼시의 이사진이 클럽에서 벌어진 아동 성추행 및 인종 학대에 대한 외부 검토를 마쳤다. 검토를 돕기 위해 용기를 내준 생존자와 증인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과거 선수들의 끔찍한 경험에 대해 사과를 드린다"고 밝혔다.

첼시는 지난 2년 반 동안 해당 사건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실시했다.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했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 첼시는 "클럽의 강력한 보호 문화를 만들고, 과거 피해자들을 위해 완벽히 지원하겠다. 다시는 끔찍한 학대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여성 인플루언서 2명이 SNS 인증 사진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을 거부했다가 물에 빠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사건은 브라...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클라라는 블랙 시퀸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자태를 연출했다.배우 클라라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블랙 시퀸 백리스 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