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도발했던 박대성, 원챔피언십 복귀 준비 한창
출처:마이데일리|2019-05-24
인쇄


파이터 권아솔(33)은 최근 ROAD FC 타이틀을 잃기 전까지 상대를 가리지 않는 무차별적인 도발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반대로 권아솔을 약 올리며 명성을 얻은 파이터가 있다. 2018년부터 원챔피언십 소속으로 활동 중인 박대성(26)이다.

박대성은 제92회 전국체전 레슬링 남고부 자유형 –76㎏ 동메달리스트다. 모 체육관 주짓수 메인 코치로 일하고 있기도 하다. 검증된 그래플러라고 할만하다.

박대성은 최근 2019 협회장배 전국대회 종합우승에 빛나는 수원시청 복싱팀을 방문, 훈련을 진행하는 등 타격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무에타이 실력은 어느 정도 인정받고 있지만, 복싱을 조금 더 다듬어야 하는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으로 보인다.

박대성은 선수 육성프로그램 원챔피언워리어 시즌1 우승으로 상금 10만 달러(약 1억 2,000만원) 및 원챔피언십 프로 계약을 따냈다. 원 워리어 결승전 포함 원챔피언십 2전 2승.

박대성은 지난 2017년 “감량도 제대로 못 하는 한국 격투계의 수치. 무제한급으로 대결해도 내가 이긴다”라고 권아솔을 도발, 화제가 됐다. 권아솔이 누군가에게 했을 법한 도발을 다른 선수에게 당한 것이다. 다시 돌아봐도 신선하다.

박대성은 ‘미친개(Crazy Dog)’라는 별명으로 통한다. 권아솔이 의도적이고 계산된 ‘가짜 막말’이라면, 박대성은 악동이라는 단어로도 설명하기 부족한 거침없는 언행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박대성은 명성이나 실적을 제외한 기량만 보면 국내 라이트급 톱3 중 1명이라는 평가도 받는다. 박대성이 실력 발휘를 계속한다면, 2012년 재일교포 파이터 박광철(42) 이후 처음으로 한국인 원챔피언십 라이트급 챔피언이 나올 수도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EPL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첫 승을 아직 거두지 못했습니다. 승리를 간절히 바라며 사기를 높이려는 높은 동기를 ...
HERE WE GO! 첼시, 네덜란드 '특급 ST' 영입한다... "계약 합의 완료, 2026년 입단 예정"
HERE WE GO! 첼시, 네덜란드 '특급 ST' 영입한다...
첼시가 엠마누엘 에메가를 영입한다.유럽 축구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12일(한국시간) "첼시는 2026년 에메가를 영입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하며 이적이 확실시됐...
[승부예측] 9월13일(토) 22:30 분데스 3R 마인츠 vs 라이프치히 스코어 예측
[승부예측] 9월13일(토) 22:30 분데스 3R 마인츠 vs 라이프치히 스코어 예측
분데스리가 3라운드, 메바 아레나에서 펼쳐질 마인츠-라이프치히 대결은 모두에게 중요도가 높은 일전이다. 마인츠는 리그 2경기 연속 무승(쾰른 0-1 패, 볼프스부르크 1-1 무) ...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