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케인, 리버풀과의 결승전 복귀? “바라건대 나는 준비됐다”
출처:MK스포츠|2019-05-09
인쇄

해리 케인(26·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리버풀과의 결승전에 복귀할 수 있을까. 전망은 밝다.

토트넘은 9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아약스와의 경기에서 3-2로 이겼다.

1,2차전 합계 3-3으로 비겼으나 원정 다득점 원칙에 의해 결승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토트넘은 오는 6월 2일 리버풀과 챔피언스리그 우승트로피를 두고 겨룬다.


토트넘의 이슈 중 하나는 주축 선수 케인의 복귀다. 케인은 발목 부상으로 인해 전열에서 이탈해있다. 그러나 상태가 호전돼 리버풀과의 결승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생겼다.

케인은 아약스와의 경기 후 BT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바라건대 나는 결승전에 출전할 준비가 됐다”며 “재활은 지금까지 잘 됐다. 이번 주부터 직선 러닝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이어 팀 분위기에 대해 “지금까지는 너무 좋다. 아직 몇 주가 남았지만 잘 됐으면 좋겠다”고 팀의 우승을 간절히 바랐다.

케인은 “나는 우선적으로 토트넘의 팬이다. 이기길 바란다. 또 우리 클럽과 선수, 매니저, 직원, 회장 등 모든 관련자에게 이 경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며 “이 경기는 우리가 요구하는 전부였다. 놀라운 경기였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날 해트트릭을 달성한 루카스 모우라, 좋은 활약을 펼친 페르난도 요렌테에 이어 손흥민, 케인까지 뭉친다면 토트넘은 결승전에서 완벽한 전력으로 나설 수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비키니 인증샷' 찍는다고 구명조끼 안 한 인플루언서 2명 익사...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
여성 인플루언서 2명이 SNS 인증 사진을 위해 구명조끼 착용을 거부했다가 물에 빠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사건은 브라...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AI도 반한 인형 비주얼…클라라, 블랙 시퀸 백리스 드레스로 ‘레전드’ 완성!
클라라는 블랙 시퀸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자태를 연출했다.배우 클라라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영상을 공개했다.블랙 시퀸 백리스 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