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애틀란타-아쿠냐 JR, 계약 조건 공개… 최고 연봉 17M
출처:스포츠동아|2019-04-03
인쇄



무려 최대 10년 계약에 합의해 놀라움을 안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22)의 연장계약에 대한 세부사항이 공개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3일(한국시각) 애틀란타와 아쿠냐가 8년-1억 달러의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는 보장 조건. 2년간의 구단 옵션을 포함하면, 계약 규모는 10년-1억 2400만 달러로 늘어난다. 총 2027시즌까지의 계약.

우선 아쿠냐 주니어는 2019시즌과 2020시즌에 100만 달러를 받는다. 이어 2021시즌 500만 달러, 2022시즌 1500만 달러를 받을 예정이다.

이어 2023시즌부터 2026시즌까지 1700만 달러씩을 받게 되는데 이어 구단 옵션 2년에 대한 연봉 역시 모두 1700만 달러다. 바이아웃 금액은 1000만 달러.

애틀란타는 신인왕을 받은 미래의 슈퍼스타를 일찌감치 장기계약으로 묶었고, 아쿠냐 주니어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지우는데 성공했다.

이번 계약은 아쿠냐 주니어의 자유계약(FA)선수 자격 취득 이후 4년차까지 포함하는 계약이다. 연장계약이 없었다면, 2024시즌 이후 FA 자격을 얻을 예정이었다.

이로써 애틀란타는 미래의 슈퍼스타로 불리는 아쿠냐 주니어를 최대 31세 시즌까지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보유할 수 있게 됐다.

물론 애틀란타가 적은 금액을 투자해 슈퍼스타를 장기간 보유한다는 것은 아쿠냐 주니어의 대활약이 담보돼야 한다.

아쿠냐 주니어는 메이저리그 2년차로 지난해 리드오프 자리에서 놀라운 장타력을 뽐내며 신인왕에 오른 선수. 지난해 26홈런을 터뜨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시카고 파이어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시카고 파이어
[인터 마이애미의 유리 사건]1. 인터 마이애미는 두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현재 동부 콘퍼런스 3위에 올라 있으며, 선두 팀과는 승점 7점 차이가 납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비셀 고베 VS 멜버른 시티 FC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비셀 고베 VS 멜버른 시티 FC
[비셀 고베의 유리 사건]1. 오사코 유야와 에리크 리마는 지난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경기에서 각각 1골 1도움을 터뜨렸습니다.2. 비셀 고베는 최근에 리그전에서 2-1로 시...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PSV 에인트호번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PSV 에인트호번
[바이어 04 레버쿠젠의 유리한 사건]1. 알레한드로 그리말도는 첫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바이어 04 레버쿠젠을 위해 한 골을 넣었고, 지난 리그 경기에서는 1도움을 기록...
아옳이, 7년 만에 비키니… 몰디브서 뽐낸 건강미에 감탄
아옳이, 7년 만에 비키니… 몰디브서 뽐낸 건강미에 감탄
유튜버 아옳이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로 몰디브에서의 근황을 전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봄”이라는 글...
박규리, 비키니 자태 공개로 여름 추억 남겨
박규리, 비키니 자태 공개로 여름 추억 남겨
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휴가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바닷가 풍경과 함께 “안녕, 내년에 또 만나자”는 문구를 남기며...
"가릴 곳만 가렸네"…치어리더 김유나, 아찔한 거울셀카
치어리더 김유나(29)가 아슬아슬한 거울 셀카로 눈길을 끌었다.김유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일맛집"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비키니 수영복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