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 법 잊은' KB스타즈 VS '外人 완전체' 우리은행
출처:스포츠조선|2019-02-09
인쇄

 

사실상 1위 결정전이다.

청주 KB스타즈와 아산 우리은행은 9일 오후 5시 청주실내체육관에서 2018~2019 우리은행 여자프로농구 대결을 펼친다.

선두권 두 팀의 격돌이다. 홈팀 KB스타즈는 20승5패로 1위, 우리은행은 20승6패로 그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승차는 겨우 0.5경기. 달아나려는 KB스타즈와 추격하려는 우리은행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무엇보다 여자프로농구는 시즌이 동률로 끝났을 때, 상대 전적으로 순위를 매긴다. 현재 KB스타즈가 3승2패로 앞선 상태. KB스타즈가 전적에서 우위를 확정할지, 우리은행이 동률을 마출 지 관심이 모아진다.

KB스타즈는 최근 지는 법을 잊었다. 지난해 12월24일부터 무려 11연승. 카일라 쏜튼-박지수로 이어지는 ‘트윈 타워‘가 중심을 탄탄하게 잡고 있다. 부상에서 돌아온 강아정은 외곽에서 지원사격하고 있다. 가드진의 심성영은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 리딩과 궂은일에서 제 몫을 하고 있다.

달콤한 휴식도 있었다. 1월 말 빡빡한 일정을 소화한 KB스타즈는 지난 2일 인천 신한은행전을 끝으로 일주일여의 휴식을 가졌다.

이에 맞서는 우리은행은 비상 준비를 마쳤다. 새 외국인 선수 모니크 빌링스가 합류했다. 그는 지난 7일 열린 수원 OK저축은행과의 경기에서 첫선을 보였다. 합격점이었다. 27분34초 동안 18점-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90대61 승리에 앞장섰다. 국내 선수들과 호흡을 맞춘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았기에 다소 버벅임은 있었다. 하지만 공수를 넘나들며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높이는 물론이고 파워까지 겸비했다. 불과 2주 전까지 중국리그에서 뛰었던 만큼 경기력도 충분하다.

모니크 빌링스의 합류로 우리은행은 외국인 선수 싸움에서도 힘을 받게 됐다. 앞서 팀을 지켰던 크리스탈 토마스는 공격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우리은행은 줄곧 외국인 선수 대결에서 고전했다.

충분한 휴식을 마치고 코트로 돌아오는 KB스타즈가 12연승과 함께 우승 경쟁에서 앞서나갈까. 아니면 새 외국인 선수를 영입하며 완전체로 거듭난 우리은행이 추격에 성공할까. 두 팀의 대결에 관심이 모아진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