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변 없을까? 존 존스·사이보그 승리 기대감 높다
출처:UFC|2018-12-28
인쇄

GettyImages-1056546894.jpg

 

1년 5개월 만에 옥타곤으로 복귀하는 존 존스에 대한 기대감은 여전히 높다. 공백이 있었고 여러 논란도 일으키고 있지만, 실력만큼은 여전히 UFC에서 최고로 보는 이들이 많다.

UFC 232를 이틀 앞둔 가운데, 미국 내 13개 베팅사이트의 평균 배당에 따르면 존스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을 상대로 탑독을 점하고 있다. 현재 존스 -281, 구스타프손 +225를 나타내고 있다. 

이 경기의 배당은 지난 9월 21일 오픈됐으며, 오즈메이커가 산정하는 초기 배당은 존스 -200, 구스타프손 +170이었다. 배당의 격차는 10월 말까지 꾸준히 벌어지다 이후 큰 변화없이 지금의 수준을 유지했다.

현재 배당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존스에게 28100원을 걸어야 10000원의 수익이 발생하고, 구스타프손에겐 10000원을 베팅하면 22500원의 수입을 올릴 수 있다.

이 배당을 백분율로 환산하면 존스의 승률은 73.75%다. 100명의 배팅 참가자들이 같은 금액을 걸었을 때 약 74명이 존스의 승리를 선택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존스는 UFC 역대 최고의 파이터로 꼽힌다. 지금까지 22승 1패 1무효를 기록 중인데, 실력으로 패한 적은 없다.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에서만 10승을 따냈다. 또한 존스는 지난 2013년 구스타프손을 상대로 접전 끝에 판정승을 거둔 경험도 있다.

코메인이벤트로 치러지는 여성부 페더급 타이틀매치에선 챔피언 크리스 사이보그가 우위를 보인다. 사이보그 -251, 누네스 +202다. 누네스 역시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인 것은 맞지만, 체급의 차이가 존재하며, 선수로서 증명하고 이룬 것에서도 사이보그엔 미치지 못한다.

한편 UFC 232는 3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에서 열린다. 케이블 채널 SPOTV ON과 온라인 중계 서비스인 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1 프리뷰] FC 안양 VS 제주 SK FC
[K리그1 프리뷰] FC 안양 VS 제주 SK FC
[안양의 유리 사건]1. 안양은 현재 리그에서 랭킹 9위에 있습니다. 팀은 최근에 2연승을 얻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모따는 지난 경기에서 발휘가 뛰어나서 결승골을...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위트레흐트 VS FC 흐로닝언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위트레흐트 VS FC 흐로닝언
[FC 위트레흐트의 유리한 사건]1.FC 위트레흐트는 며칠 전 PEC 즈볼러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4경기 무패행진(3승1무)을 이어갔습니다.2.FC 위트레흐트는 최근 5...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S 로마 VS 토리노 FC
세리에a 팀,이탈리아 리그 순위,세리에 A 역대 우승,세리에 A 일정,세리에 순위,세리에 결과,세리에 a 경기수,세리에a 뜻,세리에 A 국내 중계,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김희정, 비키니 자태 공개…건강미 넘치는 몸매 눈길
배우 김희정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Need some splash”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햇살...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아름다운 섬에서 망중한"
오정연, 필리핀서 뽐낸 민트 비키니 자태..
방송인 오정연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오정연은 13일 "필리핀 말라파스쿠아 다이빙 중간에 아름다운 깔랑까만 섬에 내려 망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 오정...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 아찔 비키니 몸매…'터질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7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