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G 출신 허프, 연봉 반토막…65만달러에 야쿠르트와 재계약
출처:뉴시스|2018-12-26
인쇄


데이비드 허프(34)가 반토막 난 연봉으로 야쿠르트 스왈로즈와 재계약했다.

스포츠 호치를 비롯한 일본 매체들은 25일 "야쿠르트가 외국인 선수 5명과 2019시즌 연봉 계약을 체결했다"며 "허프는 65만달러(약 7억3000만원)에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올 시즌 허프의 연봉은 130만달러다. 내년 시즌 50%가 삭감된 연봉을 받게 됐다.

허프는 2016~2017년 KBO리그 LG 트윈스에서 에이스로 활약하며 2년간 통산 13승 6패 1홀드 평균자책점 2.66의 빼어난 성적을 거뒀다.

KBO리그에서의 활약을 발판으로 허프는 일본프로야구 진출에 성공했다. 지난해 12월 130만달러에 야쿠르트 유니폼을 입었다.

하지만 성적은 몸값과 비교해 초라했다. 35경기에 등판해 3승 6패 7홀드 평균자책점 4.87에 그쳤다. 선발로 시즌을 시작했던 허프는 부진 탓에 2군으로 강등되는 수모를 겪었다. 이후 불펜으로 보직을 전환한 허프는 불펜에서는 안정감을 보였다.

야쿠르트 구단은 이달 초 허프를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했으나 재계약 의사도 함께 드러냈다. 다만 연봉이 50%나 깎였다.

야쿠르트는 허프 이에 다른 외국인 선수 4명과도 계약을 마쳤다.

올 시즌 센트럴리그 타점왕에 오른 블라디미르 발렌틴은 지난 시즌보다 100만달러 인상된 400만달러에 사인했다. 발렌틴은 이로써 야쿠르트에서 9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2년 계약을 맺었던 투수 데이비드 뷰캐넌은 125만달러 오른 250만달러에 계약을 체결했다. 새 외국인 투수 알버트 수아레스와 스콧 맥거프는 각각 연봉 45만달러, 50만달러에 도장을 찍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