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웨인라이트, STL서 15번째 시즌 보낸다..1년 연장계약
출처:뉴스엔|2018-10-12
인쇄


웨인라이트가 2019년에도 세인트루이스 유니폼을 입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0월 12일(한국시간) "애덤 웨인라이트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연장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웨인라이트는 세인트루이스와 맺은 5년 9,750만 달러 계약이 올시즌을 끝으로 만료됐다. 월드시리즈가 끝나면 FA 시장으로 나서야하는 상황이었지만 세인트루이스는 시장이 개장하기 전 빠르게 에이스를 예우했다.

세인트루이스와 웨인라이트는 1년 연장계약을 맺었다.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보장금액이 적고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가 큰 형태의 계약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느새 37세가 돼 전성기가 지난 웨인라이트는 세인트루이스에 남아 반전에 도전한다.

MLB.com에 따르면 마이클 거쉬 단장은 "웨인라이트는 선발투수로 스프링캠프를 시작할 것이다. 이후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언급했다.

연장계약으로 웨인라이트는 세인트루이스에서 15번째 시즌을 치르게 됐다. MLB.com에 따르면 웨인라이트는 밥 포쉬(1974-1988)와 함께 세인트루이스에서 3번째로 긴 시간을 보내는 투수가 됐다. 제시 헤인스(18년), 밥 깁슨(17년)에 이어 공동 3위의 기록이다.

한편 2000년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 전체 29위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지명된 웨인라이트는 2003년 겨울 애틀랜타가 J.D. 드류를 영입하며 세인트루이스로 이동했다. 웨인라이트는 2005년 빅리그에 데뷔했고 14시즌 동안 352경기(285GS)에 등판해 1,932이닝을 투구하며 148승 85패, 평균자책점 3.32를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C 바젤 VS FC 코펜하겐
[바젤의 유리 사건]1. 필립 오텔은 새 시즌 국내 대회 5경기 모두 선발 출전하여 3골 2도움이라는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 두 가지 공격 지표 모두 팀 내 최다를 기록...
"아시안컵도 못 따놓곤 전 세계 1위?" LAFC 단장, 손흥민 '오피셜' 발언에 '반박 주장' 제기됐다!
손흥민이 로스앤젤레스 FC(LAFC) 이적과 동시에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메이저리그사커(MLS) 역사상 최고 이적료 기록은 물론, 유니폼 판매량까지 전 세계 1위라는 주장이...
가족 욕설+무차별 비난→이젠 물병 투척까지...최악의 중국 팬들, 서정원 감독 머리만 터진다! "中 축구협회 징계 가능성 있어"
가족 욕설+무차별 비난→이젠 물병 투척까지...최악의 중국 팬들, 서정원 감독 머리만 터진다!
중국 팬들의 몰상식한 행동에 구단과 감독의 근심만 늘고 있다.중국의 넷이즈는 20일(한국시각) '청두 룽청 팬들이 허난 선수단과 싸우고, 물병을 던졌다는 소식이 있다. 중국축구협회...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 아슬아슬 수영복…'터질 듯한 볼륨감'
치어리더 김연정(35)이 터질듯한 볼륨감을 자랑했다.최근 김연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고 물놀이. 수다 떨며 수영도 하고 사진도 찍고 이번 대만에서 최고의 ...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맹승지, 시스루 속옷 속 다 보이는 볼륨감… 가터벨트 차고 애플힙 자랑
배우 맹승지가 아찔한 란제리 룩을 선보였다.19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촬완(오늘 촬영 완료)”라는 게시글과 함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정은이, 35-20-34!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있는 정은이가 환상의 자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은이는 최근 OG9이 주최한 파라다이스 풀파티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팬심을 설레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