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손담비, 키이스트와 재계약..."전폭적인 지원 약속"
- 출처:YTN|2018-05-30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손담비가 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맺었다.
‘미쳤어‘ ‘토요일밤에‘ ‘퀸(Queen)‘ 등으로 디바의 자리에 오른 손담비는 2009년 연기에 입문, 2012년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여자 신인상과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인정받기 시작했다.
손담비는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2015년 키이스트와 손잡고 드라마, 연극, 영화,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자유분방한 싱글녀에서부터 강력계 독종 형사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2017년에는 ‘스페셜 라이어‘로 관객과 만나 능청스러운 연기와 무대 장악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손담비는 최근 스크린 데뷔도 앞두고 있다. 성동일, 권상우, 이광수와 호흡을 맞춘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와 김인권, 정상훈, 김성철과 함께 출연하는 ‘배반의 장미‘(감독 박진영) 모두 올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배반의 장미‘는 손담비의 첫 스크린 주연작이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손담비는 노래, 연기, MC 등 다양한 재능과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라며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 3년간 함께 하면서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이뤄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손담비가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약속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