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K리그2 개막,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 찾아간다
- 출처:스포츠서울|2018-03-02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챌린지)이 이번 주말 1라운드를 시작으로 9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겨울 동안 축구에 목말랐던 축구팬들에게 희소식이다. 1라운드 홈경기를 치르는 팀들은 관중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놓고 팬들을 기다린다.
오는 3일 오후 2시 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산과 성남의 공식 개막전에서는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유료 입장 관중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오사카 크루즈 승선권을 제공한다. 또한 단체 방문하는 축구동호회 중 최다 인원으로 방문하는 곳에 축구공 10개를 증정한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경기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부산지역 특산물인 삼진어묵 세트를 선물한다.
같은 날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과 부천의 경기에서는 걸그룹 ‘라니아’의 하프타임 공연이 펼쳐진다.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33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삼겹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같은 시각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와 안양의 경기에서는 LG 트롬 건조기와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그램 노트북PC 등 고가의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운 날씨에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을 위해 2000인분의 어묵을 준비했다. 경기장 밖에서는 타악 퍼포먼스, 미니축구게임, 팬사인회 등이 펼쳐진다.
3월 4일 오후 3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 서울이랜드의 경기에서는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가수 김연자 씨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경기장 외부에는 어린이 팬들을 위한 놀이시설인 ‘캐슬파크 플레이그라운드’도 운영된다.
같은 날 오후 5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아산과 안산의 경기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하프타임 공연이 준비됐다. 대형 TV와 노트북 등 가전제품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되며 선착순 2018명에게는 어묵 교환권을 증정한다. 선수단 사인회, 페이스페인팅과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장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3월 3일부터 4일까지 치러지는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의 1라운드 전 경기는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1라운드 일정
<3일>
부산-성남(오후 2시·부산구덕운동장)
대전-부천(오후 3시·대전월드컵경기장)
광주-안양(오후 3시·광주월드컵경기장)
<4일>
수원FC-서울 이랜드(오후 3시·수원종합운동장)
아산-안산(오후 5시·이순신종합운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