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청순 글래머' 英 섹시스타, 깜짝 결혼 발표
- 출처:스포츠서울|2018-02-2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신이 내린 몸매‘로 불리는 영국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25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라타이코프스키가 24일 뉴욕에서 웨딩 마치를 울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라타이코프스키의 남편은 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동하는 세바스찬 베어-맥클라우드다. 팬들은 라타이코프스키의 결혼 소식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지 몇 주밖에 되지 않았으며, 라타이코프스키는 전 남자친구인 가수 제프 마지드와 동거를 끝내고 헤어진 시점이 불과 지난달이었기 때문.
라타이코프스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맥클라우드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이 게시물에는 많은 네티즌들이 축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라타이코프스키는 본업인 모델로 활동하면서도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팝 가수 로빈 시크의 ‘블러드 라인즈(Blurred lines)‘, 마룬 파이브의 ‘러브 섬바디(Love Somebody)‘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영화 ‘나를 찾아줘‘, ‘앙투라지‘ 시트콤 ‘아이칼리(iCarly)‘ 등에도 출연해 열연했다.
지난해 인스타그램이 발표한 ‘조회 수가 가장 많은 유명인사 랭킹‘에서 톱 모델 미란다 커와 지지 하디드를 누르고 1위에 오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