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전문] 이윤미, 일반인 몰카+조롱 논란 사과 "많이 반성했다"
- 출처:뉴스1코리아|2018-02-26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이윤미가 ‘일반인 몰카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이윤미는 26일 자신의 SNS에 "길고 길었던 일주일. 많이 생각하고 반성도 했습니다. 늘 잘 살아보겠다고 다짐하고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선한 영향력이 되기를 기도하는데 저는 왜 이렇게 실수투성이인지. 또 많은 걸 배웠습니다. 또 다짐해봅니다"라고 말하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어 "깨어있는 아내, 사랑 많은 엄마, 열정 있는 배우. 제가 맡고 있는 모든 일들에 더욱더 최선을 다해볼게요.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윤미 남편 주영훈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일반인이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김종국이 부릅니다. 제자리걸음"이라는 코멘트를 함께 남겨 ‘몰카‘ 논란과 ‘조롱‘ 논란이 불거졌다. 이때 이윤미 역시 일반인을 보고 웃으며 말을 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와 관련 주영훈은 지난 19일 SNS에 사과글을 남겼다.
다음은 이윤미가 자신의 SNS에 올린 글 전문이다
길고길었던 일주일... 많이생각하고 반성도했습니다.. 늘 잘살아보겠다고.. 다짐하고.. 좋은엄마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선한영향력이 되기를 기도하는데.. 저는 왜이렇게 실수투성이인지... 또 많은걸 배웠습니다... 또 다짐해봅니다.. 깨어있는 아내 사랑많은 엄마 열정있는 배우 제가맡고있는 모든일들에 더욱더 최선을 다해볼께요..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