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이열음 "연기할 때 중점두는 부분? 목소리 톤"
- 출처:스포츠서울 |2017-11-21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이열음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은 12월호에 담긴 이열음의 매력 가득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열음은 스포티한 의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함은 물론 성숙한 여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각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포즈는 그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고 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열음은 "작품에서 활기찬 캐릭터를 주로 맡았어요. 저는 연기할 때 목소리 톤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런 인물을 표현하면서 저도 모르게 말하는 톤이 높아지더라고요"라며 "물론 실제 성격과는 많이 다르지만 노력해서 다 이겨내고 싶다고 생각해요. 그럼 더 집중이 잘 되기도 하고요"라고 연기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그는 이어 "진짜 멋진 배우는 이름만 말해도 ‘난 이 영화가 좋던데‘ ‘그 작품에도 나왔더라‘ 같은 이야기를 꺼내게 되잖아요. 저도 제가 성장하는 과정이 작품에 고스란히 담겨 차곡차곡 쌓이기를 바라요. 그리고 먼 훗날,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펼쳐 보면서 나의 변화를 되돌아볼 수 있었으면 해요"라며 배우로서 본인의 고민과 함께 앞으로 걷고자 하는 배우로서의 길을 차분히 털어놓았다.
이열음은 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마친 드라마 ‘애간장‘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는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엄친딸‘ 한지수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더 많은 이열음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