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공서영 측, 황재균 선수와 열애? "절대 아냐…친한 사이일 뿐" [공식]
- 출처:TV리포트|2017-10-24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가 배구 경기를 함께 관람한 것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24일 공서영 아나운서의 소속사 뉴에이블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황재균 선수와는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온 누나, 동생 사이”라며 “문성민 선수 가족과도 친분이 있어서 함께 배구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안다”라고 밝혔다.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도드람 V리그’ 우리은행과 현대캐피탈의 경기를 함께 관람했다. 현대캐피탈 문성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것.
이날 공서영 아나운서는 SNS에 “백년 만에 찾은 배구장. 같이 사진 찍기 어려운 문시호, 오늘 수고한 튼실한 돌보미, 늘 고생 많은 우리 예쁜 시호 애미. 시호 아빠 문성민 파이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성민 선수의 아내와 아들, 그리고 황재균 선수가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는 머리를 맞댄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황재균 선수도 같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의 열애설이 나돌았다. 소속사 측은 “공서영 아나운서와 황재균 선수는 친한 사이일 뿐, 열애 중인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서영 아나운서는 KBSN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출발해 ‘베이스볼 워너비’ ‘아이러브 베이스볼’ 등 다수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최고의 ‘야구 여신’으로 불렸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