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비, 손편지로 결혼 발표 "김태희는 제게 최고의 선물"
- 출처:뉴스엔 |2017-01-1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가수 겸 배우 비가 배우 김태희와 결혼한다.
비는 1월17일 SNS에 직접 쓴 손 편지를 게재하고 김태희와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비는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오는 2월 19일 모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비와 김태희는 2012년 한 광고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그해 말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2013년 1월 1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교제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약 4년간 수 차례 결혼설에 휩싸였으나 설이 불거질 때마다 양 측 모두 "잘 만나고 있는 건 맞지만 결혼 관련 이야기는 오간 적이 없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다음은 비의 손편지 전문이다.
정지훈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지도 16년이란 세월이 지났습니다. 저와 함께했던 많은 팬 여러분들 또한 예쁜 숙녀로 혹은 한 아이의 엄마로 훌륭하게 변했습니다.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말씀 못드리는 점 이해해주시길 발바니다.
지난 16년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의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더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멋진 가수와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