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오승환, 세이브 기회 생겼다...집단 마무리 체제 전환
- 출처:MK 스포츠|2016-06-26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돌부처‘ 오승환은 앞으로 팀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 매시니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감독은 26일(한국시간)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세인트루이스 포스트 디스패치‘ 등 현지 언론과 가진 인터뷰에서 불펜 기용에 변화가 있음을 밝혔다.
매시니는 "우리는 그에게 당분간 다른 역할을 맡길 것"이라며 기존 마무리 트레버 로젠탈이 마무리 자리에서 내려오게 된다고 밝혔다.
로젠탈이 내려온 자리는 어느 한 명에게 부담을 지우지 않을 예정이다. 세인트루이스 포스트 디스패치는 매시니가 오승환과 케빈 지그리스트, 조너던 브록스턴 등 세 명의 불펜 투수를 지목했다.
로젠탈은 이번 시즌 블론 세이브만 세 차례 기록하며 평균자책점 5.63(24이닝 15자책)으로 극심한 부진에 시달렸다. 전날 시애틀과의 시리즈 첫 경기에서는 9회 마운드에 올라 아웃 한 개 잡지 못하고 3점 홈런을 허용하며 패전투수가 됐다.
매시니는 "우리는 그가 어떻게 지난 몇 년간 보여줬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그 방법을 알아낼 필요가 있다. 지금 당장 9회를 그에게 맡기기는 힘들다. 계속 지켜보갰지만, 지금은 일단 그에게 좋은 자리를 찾을 것"이라며 로젠탈의 앞날에 대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