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웨딩데이' 김민성-김재호 등 오늘 결혼
- 출처:뉴스엔|2015-12-12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김민성과 김재호 진야곱 박기혁 이명기 윤길현 등 야구스타 6명이 오늘 각각 결혼식을 올린다.
김민성(넥센 히어로즈)과 김재호(두산 베어스), 진야곱(두산 베어스), 박기혁(kt 위즈), 이명기(SK 와이번스), 윤길현(롯데 자이언츠)은 12월 12일 나란히 품절남이 된다.
넥센 주전 3루수 김민성은 12일 오후 1시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항공사 승무원 출신 박다은 씨와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4년여 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2015년 유격수 부문 골든글러브 수상자 김재호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벨라지움컨벤션에서 신부 김혜영 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재호는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으로 예비 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이날 결혼식은 정운찬 전 총리의 주례와 김환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축가는 가수 KCM이 부른다.
kt 박기혁과 SK 이명기, 롯데로 이적한 윤길현도 12일 나란히 새신랑이 된다. 박기혁은 오후 3시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이명기, 윤길현은 각각 3시, 5시에 결혼식을 진행한다.
올 시즌 선발과 불펜으로 활약한 두산 좌완 투수 진야곱은 이날 낮 12시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컨벤션 10층에서 결혼식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