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김민성 결혼, 글러브와 배트 든 예비부부
- 출처:뉴스엔 |2015-12-0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넥센 히어로즈 소속 내야수 김민성이 오는 12월12일 결혼한다.
듀오웨드(대표 박수경)는 12월7일 넥센 김민성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항공사 승무원 출신의 예비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전체 웨딩 화보 촬영은 역광을 활용한 클래식한 연출로 진행됐다. 단아한 신부의 모습을 화사하게 강조하며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김민성은 큰 키와 다부진 체격에 어울리는 깔끔한 블랙톤의 턱시도를 입고 남성다움을 풍기는 신사의 매력을 자아냈다. 예비신부는 우아함을 강조한 레이스 장식 드레스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웨딩드레스의 깔끔한 실루엣과 은은한 디테일은 신부의 다소곳한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얼굴은 전체적으로 음영을 주는 메이크업으로 예비신부의 화사한 피부톤을 그대로 살리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눈은 골드와 브론즈코랄을 믹스한 색상의 메이크업과 속눈썹으로 포인트를 주어 청순미를 부각시켰다. 헤어는 웨이브컬을 넣어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김민성의 예식을 총괄 진행한 김지윤 웨딩플래너는 “신부가 포즈를 취할 때 마다 신랑의 감탄과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며 “커플신에서도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성은 결혼식 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다.(사진=듀오웨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