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폴, 컨퍼런스 세미파이널 2차전도 결장
- 출처:바스켓코리아|2015-05-0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LA 클리퍼스의 ‘CP3′ 크리스 폴(가드, 183cm, 79.3kg)의 몸 상태가 아직도 완전치 못한 모양이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폴이 오는 7일(이하 한국시간)에 열리는 휴스턴 로케츠와의 서부컨퍼런스 세미파이널 2차전에도 나서지 못한다고 전했다. 폴은 지난 1라운드 7차전에 당한 햄스트링 부상으로 컨퍼런스 세미파이널 1차전에서도 결장했다.
햄스트링 부상은 단순하게 쉬기만 해서 회복할 수 있는 부상이 아니다. 가뜩이나 클리퍼스는 지난 1차전에서 16점차의 대승을 거두면서 시리즈 리드와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동시에 획득했다. 이에 클리퍼스의 리버스 감독은 여유 있는 운영을 펼치려는 것으로 보인다.
클리퍼스는 1차전에서 폴을 대신해 어스틴 리버스를 주전 가드로 내세웠다. 클리퍼스는 이날 리버스를 제외한 나머지 주전 선수들이 모두 맹활약했다. 하지만 많은 시간을 소화했기 때문에 2차전에서도 1차전과 같은 경기력을 유지할지는 미지수다.
만약 클리퍼스가 큰 점수 차로 뒤져 있다면, 리버스 감독은 가감 없이 주전 선수들을 일찌감치 벤치로 불러들일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1차전에서는 블레이크 그리핀, 맷 반스, J.J. 레딕이 모두 40분이 넘는 시간을 뛰었다.
게다가 클리퍼스는 벤치전력이 상당히 약하다. 그런 만큼 1차전에서 다소 무리했을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다. 그리핀이 26점 14리바운드 13어시스트로 트리플더블을 작성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지만, 2차전 승리는 장담할 수 없다.
적어도 클리퍼스의 리버스 감독은 1차전을 잡으면서이번시리즈를 길게 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폴을 무리하게 투입하기 보다는 홈에서 열리는 3차전부터 또 한 번의 반격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