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송가연-소속사 분쟁에 동료들 심경글
- 출처:MK스포츠|2015-04-15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격투기 선수 송가연과 소속사 간 분쟁에 주변 동료들도 S.N.S로 심경을 밝혔다.
송가연 동료이자 종합격투기팀 ‘팀 원’의 수장인 서두원은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라며 “당신네들이 말하는 그 ‘비지니스’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이야 어찌되건 말건…”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른들 때문에 힘들어진 인생인데 나만 편할 수는 없지. 손으로 하늘 안가려집니다”라고 덧붙였다.
종합격투기 선수 김지훈 역시 같은날 페이스북에 “좋을 때만 오빠 동생이니 가족이니 떠들던 사람들 다 어디로 갔나 모르겠네. 기분 정말 더럽네”라는 글을 남기며 심경을 전했다.
한편, 격투기 선수 송가연은 최근 소속사 수박 E&M을 상대로 전속계약해지 소송을 제기했다. 격투기 기량 육성 소홀, 수익 정산 문제, 불공정 계약, 사생활 폭로 문제 등을 들어 소속사의 계약 해지를 요구하고 나섰다.
이에 대해 소속사 수박 E&M 측은 “송가연은 그간 소속 팀의 공식 훈련에 수십 차례 불참하는 등 운동선수로서의 기본을 망각해 왔다”며 “19살 무렵부터 소속 팀 특정 선수와 지속적으로 비정상적인 관계를 맺고 이것 때문에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는 태도를 보였으며 자신에 대한 특별한 대우를 요구해왔다”고 폭로전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