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이정현 "'떴다패밀리'로 생애 첫키스 신" 고백
- 출처:뉴스엔|2014-12-30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이정현이 드라마 첫키스신에 대한 설렘을 털어놨다.
이정현은 12월 3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 13층 홀에서 진행된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연출 주동민)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키스신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앞서 이정현은 우울한 역할을 맡아오다 첫 밝은 느낌의 캐릭터를 맡은 것에 만족을 드러냈다. 이정현은 "항상 신파적이거나 어두운 연기만 했다. ‘명량‘ 이후 더 심해졌는데 이 드라마 캐릭터가 너무 밝아 기분 좋다"며 "시놉을 처음 받았을 때도 너무 재밌었다. 감독님과 작가님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키스신을 찍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와 관련, 극중 이정현 상대역 진이한은 "이정현의 첫 키스신이라니 (내가 상대라)미안하다"고 재치있게 응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이한은 "키스신 촬영시간? 내가 알아서 NG를 낼 것 같다. 실외 촬영이면 빨리 끝낼 수도 있을 것 같고 실내면 잘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200억 상속을 놓고 벌어질 최동석(진이한 분) 가족의 좌충우돌 상속쟁탈전이 유쾌하게, 오해와 미움 증오와 그리움으로 한이 맺힌 아픈 가족사와 파란만장 정끝순(박원순 분) 할매의 인생사가, 절절하고 따뜻하게. 꿈을 위해 보장된 미래를 포기하고 모험과 도전을 선택한 남주인공 최동석과 보장된 미래를 위해 꿈을 포기하고 위험한 도박을 선택한 여주인공 나준희(이정현 분)의 아슬아슬 치열한 로맨스가 가슴 졸이게 하는 가족극과 로맨스코미디가 만난 새로운 드라마다.
‘떴다 패밀리‘는 1월 3일 오후 8시 45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