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문정혁,아이돌 탈퇴·소송에"한 번 더 생각해야"
- 출처:스타뉴스|2014-10-1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그룹 신화 멤버 문정혁이 최근 가요계에 불거진 아이돌 그룹 멤버 탈퇴와 관련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문정혁은 지난 16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연출 김성윤 이응복·제작 제이에스피픽쳐스)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소녀시대, 엑소 등 아이돌 그룹 멤버 탈퇴와 전속계약 무효소송과 관련해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강태하 역 문정혁 /사진=임성균 기자이날 문정혁은 올해 17년차 그룹 신화의 장수 비결에 대해 언급하던 중 최근 아이돌 그룹들이 멤버 탈퇴, 소송 등에 휘말린 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저희도 싸우고 미워했었다"고 답했다.
문정혁은 최근 논란이 된 그룹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신화가 장수할 수 있었던 것은 특별한 비결이 있었던 것도 저희가 달랐던 것도 아니다"며 "문제는 고집을 부리느냐, 버티느냐다"고 조언했다.
그는 "나은 사람들이라 양보하고 인내한 것은 아니다. 우리도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냈고, 운이 좋게 잘 지내왔다"며 "단, 결정적인 순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게 중요하다. 누구나 다 겪는 거니까"고 말했다.
문정혁은 "사실 제가 누구에게 조언할 입장은 아니다. 우리와 일 해 준 형들(매니저)에게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정혁은 지난 7일 종영한 ‘연애의 발견‘에서 강태하 역으로 출연했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 강태하(문정혁 분)와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한여름(정유미 분)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강태하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7일 종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