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김영권·김신욱·홍정호, EPL 관심?
- 출처:스포탈코리아|2014-07-16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기성용의 이적설로 인해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다른 선수들에 대한 관심 역시 증폭되고 있다. 김영권, 김신욱 그리고 홍정호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잠재적 관심을 받을 만한 선수들로 꼽혔다.
영국 ‘히어 이스 더 시티’는 15일(현지시간) “기성용이 아스톤 빌라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기성용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 역시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할 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며 세 명의 선수를 소개했다.
이 언론은 김영권에 대해 “광저우 에버그란데 소속 김영권은 소속팀 감독이자 월드컵 우승 경험이 있는 마르셀로 리피 감독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뛸 수 있을 만한 실력을 지녔다’는 극찬을 받았다”며 “그는 이미 중국 슈퍼리그와 리그 컵,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경험했다. 언젠가는 프리미어리그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신욱에 대해서는 ‘한국의 피터 크라우치’라고 소개하며 “196cm의 큰 키를 가진 타겟맨이고, 지난 세 시즌간 48골을 득점했다. 이번 브라질 월드컵 알제리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으며, 이미 에버턴의 관심을 받은 바 있고, 퀸즈파크레인저스로의 이적 역시 가능한 상태”라고 그의 EPL 입성 가능성을 높게 내다봤다.
이 언론은 “홍정호는 이미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에 진출해 있는 상태”라며 “그는 아우크스부르크가 중위권으로 시즌을 마감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그러나 아우크스부르크 마르쿠스 바인지를 감독이 팀을 떠나게 된다면, 그 역시 이적 가능성이 높아진다”며 감독의 행보에 따라 홍정호의 이적 여부가 갈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