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이특 부친 유서 발견"내가 부모님 모시고 간다"
- 출처:마이데일리|2014-01-0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본명 박정수)이 조부모상과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아버지가 남긴 유서 내용이 밝혀졌다.
6일 오전 이특의 아버지 박모씨와 조부 박씨, 조모 천모씨가 함께 사망했다. 서울 동작경찰서 형사과 관계자는 7일 오전 마이데일리에 “이특의 부친이 자살한 것에 무게를 두고 조사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발견된 유서에 대해서는 “‘부모님은 내가 모시고 간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더 이상은 밝히기 어렵다”고 말했다. 경찰은 현장 감식 및 유족들의 진술을 토대로 조사한 결과 이특 부친의 사인을 자살로 보고 있다. 따라서 부검 등의 조치는 취하지 않을 계획이다.
한편 현역 군 복무 중이던 이특은 비보를 듣고 급히 부대에서 병원으로 향했다. 빈소는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8일, 장지는 미정이다. 현재 이특과 그의 누나 박인영 등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특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오전 “이특이 슬픔에 잠겨 있 다. 유족 측도 가족의 비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이나 추정 사항들이 여과 없이 그대로 기사화 되는 것에 대해 괴로워하고 있고 조용히 고인들을 보내드리기를 원하고 있다”고 이번 비보 관련해 추측 및 자극적인 기사 자제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