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판 페르시, "루니와 함께라면, 맨유는 강하다"
- 출처:스포탈코리아|2013-09-23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웨인 루니와 함께라면 더 큰 곳을 볼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포 로빈 판 페르시의 말이다. 판 페르시는 지난해 맨유 유니폼을 입고 득점왕 타이틀을 거머쥐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반면 루니는 판 페르시에 밀려 팀의 중심에서 멀어졌고, 루니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유럽 유수의 클럽으로 떠날 것이라는 분석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루니는 잔류를 선택했고, 여전히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자신이 살아있음을 과시했다.
이에 판 페르시는 지난 21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루니가 맨유에 남은 것이 맨유에 얼마나 큰 도움을 줄 것인지는 모두가 다 잘 알 것이다. 그와 함께라면 우리는 더 큰 곳을 볼 수 있다"면서 동료에 대한 강한 믿음을 보냈다.
그는 이어, "루니는 골 욕심‘만‘있는 공격수가 아니다. 동료를 배려하고, 팀을 위해 뛰는 선수다"면서 "그런 선수와 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이다. 루니가 있기에 이번 시즌 맨유는 여전히 강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판 페르시의 예상과 달리 맨유는 시즌 초반 강팀과의 경기에서 번번이 승점을 잃고 있다. 첼시(무승부), 리버풀, 맨시티(이상 패배)를 상대로 1무 2패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챙기는 데 그쳤다.
3 경기에서 5실점을 하는 동안 1골을 올릴 뿐 이었다. 최근 경기인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1-4로 완패해, 스완지시티에 골득실에서 간신히 앞서며 8위 자리를 지키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