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지성♥이보영,"결혼 구체적 상황 결정된 것 No"
- 출처:enews24|2013-08-27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배우 지성과 이보영이 9월 27일 백년가약을 맺는 가운데 결혼과 관련된 상황을 직접 언급할 계획이다.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27일 오전 eNEWS와의 전화통화에서 "하객 수에 대해 보도됐는데 현재 두 사람이 스페인에서 웨딩 화보를 촬영하고 있어 확인이 조금 어려운 상황"이라며 "일단 결혼식과 관련해서는 두 사람이 직접 전달하고 싶어하는 바람이 크기 때문에 귀국 후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 발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보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eNEWS에 "소규모로 진행되는 것은 맞지만 정확한 수에 대해서 언급하기는 어렵다"며 "예식에 대해 자세한 상황은 이보영이 스페인에서 돌아와야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두 사람이 결혼식에 300명의 하객을 초대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또 이 매체는 "다른 1000여명의 하객들을 초대하는 다른 스타들과 달리 연예인 하객을 많이 초청하지 않아, 포토월 행사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와 관련해 지성 이보영 측 관계자는 "결혼식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은 두 사람만 알고 있을 뿐 정해진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지난 23일 오후 스페인 마드리드로 웨딩화보 촬영을 위해 떠났다. 사진작가 오문석의 트위터를 통해 현지에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들은 28일 귀국한다.
9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한편 지성 이보영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인연을 맺었고, 2007년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돼 연예계 공식 커플로 6년간 열애했다.